안녕하세요.

2022년에 국제언어인문학회 회장을 맡은 수원대학교 융합문화예술대학 연극과 양기찬입니다. 저희 학회는 1999년도에 창립되어 벌써 23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문언어』는 학회의 창립취지에 맞추어, 인문학의 모든 장르를 대표하는 학회지로 발전해왔습니다. 『인문언어』의 가치는 학회의 전임 학회장님들과 학회 선생님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이며, 회원님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합니다.

시대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회 그리고 학회지 또한 이 변화 앞에서 새로움에 대한 포용의 필요성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학회는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학술적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 학문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포용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문언어』 역시 초기의 취지와 관심을 벗어나지 않으면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인문학 환경에 적합한 방법론과 연구를 포용하겠습니다.


국제언어인문학회 회장 양 기 찬 올림



Copyright ©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Humanistic Studies in Language. All rights reserved.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경희대학교 외국어대학관 520호 프랑스어학과 김민채
TEL : 031-201-2258     E-mail : mckim677@khu.ac.kr     개인정보보호정책